게시판공지사항
[직원 채용 재공고] 인천광역시사회복지사협회 계약직 직원(출산/육아휴직 대체인력) 채용 공고 | ||||||||||||||||||||||||||||||||||||||||
---|---|---|---|---|---|---|---|---|---|---|---|---|---|---|---|---|---|---|---|---|---|---|---|---|---|---|---|---|---|---|---|---|---|---|---|---|---|---|---|---|
작성자 : 관리자(openers2@nate.com) 작성일 : 23.03.20 조회수 : 1555 | ||||||||||||||||||||||||||||||||||||||||
첨부파일 |
협회 계약직(출산휴가, 육아휴직 대체인력) 채용 공고문.pdf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개인정보이용동의서.hwp | |||||||||||||||||||||||||||||||||||||||
인천광역시사회복지사협회에서는협회와 함께할 역량 있는 인재를 아래와 같이 공개 채용하오니, 열정과 책임감 있는 분들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 2023. 3. 20. 인천광역시사회복지사협회장 1. 채용인원 및 형태
※구체적인 업무 내용은 협회 내부 업무분장에 따라 달라질 수 있음. 2. 지원자격 가. 한국사회복지사협회 인사규정 제18조 각 호의 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않는 자
나. 사회복지사 자격증 2급 이상 소지자 다. 운전면허증 소지자(실제 운전 가능자 우대) 라. 사회복지실무 경력 5년이하(사회복지기관 경력자 우대) 3. 근무조건 가. 근로조건 : 주 5일 근무(평일 09:00~18:00, 중식시간 포함) 나. 근로 시작일 : 2023년 4월 17일(월) / * 출근일 2023년 4월 17일(월) 다. 계약기간 : 2023년 4월 17일(월) ~ 2024년 8월 16일(금) / 1년 4개월 라. 급여수준 : 인천광역시 사회복지시설 종사자 지원기준 안내를 참고하여 예산 범위 내지급하며, 자체 복리후생 및 수당 지급 (임금기준 : 사회복지이용시설 사회복지사) 마. 수습기간 : 입사 후 3개월 수습기간 적용 ※수습기간은 근무경력기간에 포함되며, 추후 근무평가 및 업무 내용에 따라 근로계약기간은 연장될 수 있음. 4. 서류접수 및 전형 방법
가. 서류 접수방법 : 이메일 접수(iasw1975@kasw.or.kr) 메일 제목을 “계약직 직원(출산/육아휴직 대체인력) 채용 지원 – 000(이름)”으로 기재해주시기 바랍니다. 나. 합격자 발표방법 : 서류 및 면접심사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안내(홈페이지 공지 및 개별통보) 다. 상기 채용일정은 협회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5. 제출서류 가. 이력서(협회 양식) 1부. 나. 자기소개서(협회 양식) 1부. 다.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협회 양식) 1부. ※경력증명서 자격증명서 등 증빙자료는 추후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추가로 요청할 예정 6. 기타 및 유의사항 (면접전형 합격 이후 결격사유가 있는 경우 최종 합격되지 않을 수 있음) 나. 제출서류 미비와 연락(휴대폰 등) 불능으로 인한 책임은 지원자에게 있음 다.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서류 내용이 부적격하거나 허위로 판명될 경우 응시대상에서 제외하거나 임용취소 될 수 있음 라. 채용 관련 계획은 협회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 협회 홈페이지 공지사항에 별도 공고할 예정 마. 문의사항 : 인천광역시사회복지사협회 / 이아람 과장(☎032-431-5411) ※본 협회 직원 채용에 지원하실 분들은 필독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
이전글 | [공지] 인천광역시사회복지사협회 제14대 김성준 회장 취임사 | |||||||||||||||||||||||||||||||||||||||
다음글 | [한국사회복지사협회] 2023년 대체인력지원사업 지원내용 안내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