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NNER ZONE
↑TOP

홈 아이콘>자료실>포토갤러리

포토갤러리

[2019 인천사회복지사대회 ”Super Social Worker” - 2. 기념식]
작성자 : 관리자(openers2@nate.com)   작성일 : 19.10.01   조회수 : 1460
첨부파일 대회3.JPG

[2019 인천사회복지사대회 ”Super Social Worker” - 2. 기념식]

 

2019 인천사회복지사대회는 인천 사회복지사들이 한 자리에 모여 화합과 네트워크 활성화, 협회에 대한 소속감을 증진시키는 장으로 마련되었습니다.

협회 박정아 사무처장의 사회로 진행된 1부 기념식에서는 웰커밍 영상, 국민의례, 사회복지사 선서, 사회복지유공자 표창과 감사패 및 공로패 전달, 회장 환영사, 내빈 축사가 있었습니다.

사회복지 유공자로는 인천시장상에 △강영일(인천광역시 동구청 주무관), △김미애(남동구노인복지관 사회복지사), △김선미(인천광역시장애인부모회 팀장), △양나래(갈산종합사회복지관 팀장), △최현진(삼산종합사회복지관 과장)이 수상했고, 인천시의회의장상은 △김란(다사랑의집 사무국장), △김신숙(색동원 사회복지사), △김지연(굿프랜드 직업훈련교사), △정윤주(칼빈대학교 교수), △최철호(예진원 팀장)이 수상했습니다. 한국사회복지사협회장상에는 △강희자(선향지역아동센터 시설장), △이진주(인천광역시시각장애인복지관 사회복지사), △정미덕(인천광역시노인인력개발센터 차장)이 수상했습니다.

또한, 이배영 회장은 2019년 평생회원으로 가입한 △심영진(나다의료재단 소망요양원 원장), △김춘호(우리들의집 팀장)에게 인천 사회복지사 평생회원패를 수여하고, 인천 사회복지사에 대한 관심으로 아낌없는 지원을 해 준 기업 △신한은행 인천본부(본부장 정병각), △인천탁주(대표 정규성), △(주)셀리턴(대표 김일수)에 감사패를 전달하는 시간을 마련하였습니다. 더불어, 인천지역에서 최초로 사회복지과를 신설하고 10년동안 많은 사회복지사들을 배출해 낸 △인천재능대학교 사회복지과(학과장 윤정혜)에 공로패를 전달하여 학과 신설 10주년에 의미를 더하였습니다.

이배영 회장은 “이번 행사는 많은 분들의 관심과 도움으로 개최될 수 있었기에 함께 해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사회복지현장 일선에서 활동하고 있는 사회복지사들이 이렇게 한 자리에 모여서 화합과 단합의 모습을 보여준다는 것도 큰 의미가 있다고 생각된다. 앞으로도 인천협회는 현장의 사회복지사들이 함께 참여하고 소통할 수 있는 장을 마련하기 위하여 노력할 것이다.” 라고 하였습니다.

이 날 축사에서 박남춘 인천시장은 "후보 시절부터 유능한 사회복지사가 떠나는 인천이 아니라 찾아오는 인천을 만들어야 하며 그러기 위해 사회복지종사자 처우개선이 필요하고 실현시키겠다는 말씀을 드려왔는데, 약속을 하나씩 지켜나가게 되어 기쁘다. 2020년부터 사회복지사들이 어느 곳에서 일하든 동일한 대우를 받을 수 있도록 계획을 수립하고, 종합건강검진비·상해보험 등 다양한 복리후생도 마련될 수 있도록 계획을 세우고 있다." 라며 사회복지사들을 격려하고 처우개선 계획을 밝혔습니다.

 

대회1.JPG

 

대회3.JPG

 

대회4.JPG

 

대회2.JPG

 

대회5.JPG

이전글 [2019 인천사회복지사대회 ”Super Social Worker”- 3. 수퍼소셜워커 선발대회]
다음글 [2019 인천사회복지사대회 Super Social Work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