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아이콘>게시판>공지사항

공지사항

[2019년을 맞아 인천사회복지사 여러분에게 드리는 글]
작성자 : 관리자(openers2@nate.com)   작성일 : 19.01.10   조회수 : 1076

 

 

[2019년을 맞아 인천사회복지사 여러분에게 드리는 글]

 

 

 

"인천사회복지사가 행복해야 인천시민이 행복하다"

 

작년 인천사회복지사 여러분들의 무한한 관심과 사랑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2019년에 들어서면서 인사협의 몇가지 기본 방향을 잡아보았습니다.

 

우선, 회비내는 진성회원 2,500명 시대를 열겠습니다.

인사협 회원이 30,000명입니다. 이중 매년 회비내는 회원은 작년 1,800명(신규회원 포함 5,300명)을 돌파하였습니다. 올해 2,500명(보조금 받는 시설 사회복지사 약4,000명 중 62%에 해당)을 달성하여 멋진 협회로 거듭나겠습니다.

 

둘째, 사회복지사 단일임금체계에 전력을 기울이겠습니다.

한사협과 함께 지역아동센터, 여성가족부 산하 사회복지사들의 처우개선에 적극 나서겠습니다. 열악한 환경속에 최저임금을 받고 있는 우리의 동료들을 살펴볼 때 마음이 무척 아픕니다.

 

셋째, 사회복기기관 및 시설 등의 자정노력을 기울이겠습니다.

맑고 아름다운 행정문화를 만들어 사회복지사들의 인권이 존중되어지며 소통을 통한 모범적인 운영이 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넷째, 현장속으로 더욱 달려가 현장의 문제를 해결하는 협회가 되겠습니다.

찾아가는 협회사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하여 현장 속에서 답을 찾고 끊임없이 인천시에 의견을 개진하여 문제를 해결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다섯째, 여러분의 친숙한 가족같은 협회가 되겠습니다.

다양한 혜택을 지속적으로 발굴하여 늘 옆에서 지원해주고 도와주는 가족 같은 협회가 되겠습니다.

 

여러분의 지속적인 관심이 인천의 복지와 사회복지사의 처우개선이 실현됩니다. 늘 도와주시고 함께 해주십시오.

 

"인천사회복지사가 행복해야 인천시민이 행복하다"

 

인천사회복지사협회 회장 이배영 드림

 

이전글 '제13회 사회복지사의 날 기념식' 한국사회복지사협회장상 및 공로상 추천 안내
다음글 2019년 인천광역시사회복지대체인력지원센터 사업설명회 참가 신청안내